기존 멤버십 '메르세데스카드' 대체…세차ㆍ대리운전ㆍ식당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 새로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다양한 제휴사 혜택과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미 케어(Mercedes me Care)’ 앱을 1일 공식 출시했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는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기존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카드(MercedesCard)’를 대체하는 앱 형식의 카드와 강화된 라이프 스타일,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새로 출시한 앱에서는 기존 메르세데스카드 정보와 포인트를 편리하게 조회하고 사용할 수 있고, 기존 멤버십 혜택인 메르세데스 컬렉션 할인과 대한항공, 힐튼 등 50개가 넘는 제휴사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관련 신규 서비스 제공을 위해 KT와 함께 온ㆍ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련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세차 △대리운전 △일일 기사 △골프 △레스토랑 예약 등 일상을 편리하게 해주는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앱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기존 메르세데스카드 소지 고객은 앱 가입 시 기존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유효기간 변동 없이 이미 적립된 포인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모바일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