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가 유럽 명품 씽크볼 ‘엘레시(elleci)’와 협업한 베스트870(BEST870). (사진제공=백조씽크)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기업 백조씽크가 이탈리아 씽크 전문기업 ‘엘레시’와 손잡고 씽크볼 ‘베스트870’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900㎜ 하부장에 설치 가능한 원볼 타입 와이드 사이즈 씽크볼이다. 백조씽크는 이 제품을 2년여에 걸쳐 개발했다.
베스트870은 검정색 표면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또한 드레인커버 액세서리를 적용해 식기건조 및 덮개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대배수구를 적용해 기존 수입 씽크볼이 갖는 음식물 처리와 설치의 문제점도 개선했다.
백조씽크는 엘레시와 2015년부터 협업하고 있다. 두 기업이 협업해 출시한 제품은 총 6가지로, 론칭 이후 지난해 말까지 매출 성장률도 280%에 달한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엘레시 제품은 차별화된 주방 인테리어를 원하는 젊은 층, 또는 기존 스테인리스 씽크볼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의 제품을 원하거나 스크래치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해외 유수의 브랜드와 적극 협업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