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타이어전문점 1위 기념 행사
▲타이어픽이 28일까지 쿠폰, 경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타이어ㆍ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이 4일부터 28일까지 할인 쿠폰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타이어전문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데 따른 행사다.
우선 타이어픽을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룰렛 추첨으로 최대 5만 원의 타이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모든 타이어 상품에 쓸 수 있다. 발급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또, 타이어픽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전문 가사 도우미를 통해 집안 청소를 지원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당신의 집사’ 5만 원권, 마트ㆍ주유소 이용권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장 이후 1년 6개월 만에 공신력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타이어픽이 제공하는 차별된 온라인 서비스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신 덕분"이라며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상품과 이벤트를 지속 선보여 온라인에서 타이어와 배터리 구매 경험이 없던 고객들까지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쇼핑몰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