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의 나뚜루가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전면 리뉴얼, 디저트 숍 ‘나뚜루 시그니처’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나뚜루 시그니처’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크로플, 아포가토 등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다. 포화 상태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에서 벗어나 복합적인 카페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현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젊고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꾀했다.
‘나뚜루 시그니처’는 아이스크림의 컵 사이즈 종류를 8종에서 4종으로 줄여 단순화하고 디저트와 커피, 홈카페 키트 등의 카테고리를 두고 지속해서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나뚜루 시그니처’ 1호점은 15일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인근에서 개점했다. 내달 중 경북 포항에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나뚜루는 추후 ‘나뚜루 시그니처’를 중심으로 주요 상권에 매장을 확대, 자사 프랜차이즈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