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어린이 유산균 시장 진출

입력 2021-02-22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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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1위 정관장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을 개발한 정관장 연구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 연구소를 뜻하는 키즈랩(KIDS LAB)과 장 건강 소재인 프로바이오틱스의 합성어로 유산균을 과학적인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연구진은 홍삼 식이섬유를 먹고 자란 유산균이 홍삼을 먹지 않은 유산균 대비 최대 1.6배 증식 능력이 향상됨을 밝혀냈다. 이를 기반으로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 기술을 적용했다. 홍삼 식이섬유에는 면역력에 영향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홍삼다당체 등의 성분이 들어있다.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유산균의 강한 생존력을 위한 4중 코팅까지 더했다.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불필요한 첨가물도 배제해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24개월 이상 어린이가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1일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우유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정관장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7천명 쏜다’ 이벤트 등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비타민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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