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업,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준비물 꾸러미는 고객 300명에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클래스(Hej, Klass) 패키지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14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간 1박 2일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앞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해 진행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