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최고의 가치로 고객과 직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생활뷰티 기업이다.
애경산업은 6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소비자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장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 등이 애경산업이 자랑하는 브랜드다. ‘AGE 20’s’, ‘루나(LUNA)’, ‘포인트(POINT)’ 등 화장품 브랜드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이 회사는 자체 R&D센터, 디자인센터, 생산설비, 물류시스템 등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2018년 3월에는 유가증권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하며 더 큰 도약의 계기를 마련했다.
▲애경 랩신
랩신은 "다양한 주변환경의 위협으로부터 누구나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생활 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생활 위생 전문 브랜드다.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다양한 세정ㆍ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제품 등을 출시했다.
애경산업은 "랩신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위생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맞춰 개인 위생의 올바른 관리에 도움을 주며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