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이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과 협업해 포장주문 및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배달음식 주문 급증에 유해 폐기물로 쌓여가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용기를 통한 방문 포장 주문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글라스락 픽업 용기’와 ‘남다른감자탕’이 공동 기획했다. 글라스락 픽업 용기와 외식업체와의 첫 협업으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일환이다.
‘남다른 픽업 캠페인’ 참여 방법은 남다른감자탕 매장에서 ‘글라스락 픽업 용기’ 등 유리 용기를 포함한 다회용 용기를 지참해 방문 포장을 주문하면 된다. 캠페인 혜택으로 전 메뉴를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역삼 본점, 동대문구청점, 인천 루원시티점, 방화점, 진해용원점, 포항이동점, 경산영남대점, 노원점, 상인점, 성서점, 서재점 등 전국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공식 체험단도 모집한다. 글라스락 공식 SNS 및 남다른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에서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45인의 체험단에는 건강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 용기 찜 탕용 3.7L’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GC솔루션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착한 소비에 더 많은 고객이 동참하고 플라스틱을 줄여나가는 데 도움이 되고자 진행하게 됐다”라며 “환경보호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 간 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