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인기…출시 일주일 만에 3위 등극

입력 2021-04-23 09: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지난 15일 선보인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출시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16일부터 22일 일주일간 판매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하 순후추라면)이 용기면 상품군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통상 신상품의 경우 고객에게 알려지고 재구매가 일어날 때까지 일정 시간이 필요한 것을 감안하면 출시 일주일만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을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적용하며 고객들의 시선을 끈 것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이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종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이번 순후추라면 외에도 이마트24가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선보인 모코코 도시락2종은 컬래버레이션 직전 대비 동일 상품 판매량이 8배나 증가하며 도시락 상품군 전체 매출을 50%이상 끌어 올리는 등 이종 협업 상품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모코코 도시락은 이마트24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도시락 패키지를 로스트아크 캐릭터인 모코코로 디자인하고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 상품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순후추라면, 모코코 도시락과 같은 이종 협업 상품은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경험하는 재미와 게임 아이템을 받는 즐거움 등 상품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