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0회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사진제공=티빙)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에 복귀한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스페셜한’ 0회를 30일 공개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그동안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호흡을 맞춰온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활약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자랑하며 폭소를 부르는 그가 ‘캠핑’이라는 새 콘셉트에서는 또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 모임 현장을 담은 0회에서는 안재현의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나영석 PD가 YB팀에게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다”고 말하자, 규현과 송민호·피오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후 안재현은 YB팀이 OB팀과 영상 통화하는 모습을 멀리서 쪼그려 앉아 지켜보면서 혼자 손가락 하트를 하며 남모르게 OB팀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1회는 다음달 7일 금요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