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캐릭터 인쇄 유심카드 100원에 판매
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 ‘SK세븐모바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서 마블 캐릭터가 인쇄된 알뜰폰 유심카드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SK텔링크는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새로운 유통채널로 주목해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면서 유심 틀을 더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에 소장 가치 있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을 덧입혔다. 유심봉투에 별도 제작한 연결 끈을 담아 네임택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SK세븐모바일’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미니포켓을 증정한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사은품 8종을 선택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일리 커피머신, 애플 워치 등 경품도 증정한다.
‘SK세븐모바일’은 이달 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내 디즈니홈 행사 참가와 함께 추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매월 2~3회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비대면 소통 및 알뜰폰 주 고객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와의 친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추가로 회선 이용 여부에 상관없이 ‘SK세븐모바일’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5월 한 달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