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청과 이벤트 마련…인스타그램 통해 모집
▲티웨이항공은 강원도청과 공동으로 강원도 양양에서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강원도청과 공동으로 강원도 양양에서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의 모집 게시물에 ‘내가 양양 일주일 살기를 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신청 댓글은 14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양양에서 살아보기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부산과 광주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양양 노선 왕복 항공권 △게스t’ 하우스에서의 일주일 숙박 △맛집 탐방과 양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기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일주일 살기 기간 중 참가자들에게 하루에 한 가지씩 간단한 미션 수행이 주어진다.
서핑 체험하기, 일출 감상하기를 비롯해 티웨이항공 양양지점 체험 등 다채롭고도 여유로운 일주일 살기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양양 일주일 살기 체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며 “계속해서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매력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