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MZ세대의 생활방식과 취향을 분석해 ‘컬러팝 전자레인지(20L)’를 15일 출시했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이다.
신제품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밝은 톤의 주황색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편리 기능을 갖췄다.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메뉴 기능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됐다.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원터치 키로 구성해 실용성도 높였다.
1인 용량의 즉석밥 또는 국을 빠르게 조리해주는 △혼밥의 달인, 즉석밥ㆍ냉동만두 등 냉동 메뉴를 빠르게 해동시켜주는 △해동의 달인, 청결한 사용을 위해 스팀청소와 탈취를 손쉽게 해주는 △생활의 달인, 그 외 소비전력을 조절할 수 있는 △조리의 달인 등을 내세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오목거울의 원리(RRS, Round Reflector System)를 이용했다. 고주파를 식재료에 집중시키는 방식이다. 조리실 후면에 설치된 2개의 거울이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 음식물을 균일하고 빠르게 가열한다.
편리성을 위해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스마트 제로(Smart Zero)’ 기능도 갖췄다. 대기 상태에서 2분 이상 제품이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이다.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20ℓ의 용량으로 10만 원대다.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채널, 위니아 e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