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작가는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다음 달 15일 주최하는 ‘제8회 대한민국 금융 대전’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 정 작가뿐만 아니라 가상화폐, 부동산 등 여러 분야의 재테크 고수들이 강연자로 나서 내년 투자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정 작가는 3000만 원 반지하 전셋집에서 50억 원 자산가가 되는 과정을 담은 저서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로 유명해졌다. 이 책은 올해 3월 출간과 동시에 경제·경영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현재(5월 8일 기준) 누적 판매 부수는 4만 부다.
정 작가는 금융 대전에서 ‘월급쟁이 부자인 50억 원 자산가의 현실적인 퇴직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수십억 원 자산가로 퇴직한 체험을 공유하고 돈 공부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 작가는 강연과 함께 토크 콘서트, Q&A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정 작가는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은퇴를 준비하거나 미래의 은퇴를 고민하는 모든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고민을 응모 받는다. 사전 질문은 사전등록하기(https://url.kr/fvxdz8)에서 가능하며 질문 등록 시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한편 이투데이는 금융 대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테크 세미나&토크콘서트 청강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행사명 : 제 8회 대한민국 금융대전 “2022 <로그인 머니>!”
●일 시 : 2021년 7월 15일(목) 09:00~18:00
●강연 상영 : 이투데이 유튜브 채널 생중계
(https://www.youtube.com/c/etoday_news/featured)
●사전등록 : https://url.kr/fvxdz8
●문 의 : 운영사무국 02-799-2698/ event@etoday.co.kr
*사전신청자에게는 당일 아침에 URL로 문자 안내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