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와인셀러를 탑재한 국내 최초 4도어 냉장고 ‘위니아 보르도’와 정온 기술과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위니아 프렌치’ 프리미엄 냉장고를 담은 신규 광고영상을 2일 공개했다.
‘남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보르도’, ‘색다른 나를 위한 위니아 프렌치’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광고영상은 펑키한 음악에 힙한 컬러 감성을 살려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를 더욱 효과 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에는 위니아 보르도, 프렌치 냉장고와 트렌디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실사와 삽화를 조화롭게 결합하는 세련된 특수 제작 기법이 적용됐다.
먼저,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 냉장고인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주요 특장점인 와인 본연의 맛과 향을 보관해준다는 키워드를 담아 트렌디한 인물이 와인을 즐기는 장면으로 연출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개성 넘치는 스케이트 보더의 묘기와 신나는 가든파티를 즐기는 인물들과 함께 그려졌다.
한편, 이번 광고영상은 유튜브를 시작으로 주요 TV 채널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국내 최대 크기의 ‘K-POP 스퀘어 미디어’에도 송출을 시작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광고영상은 모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과 인물들을 개성 넘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MZ세대를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위니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