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시장 공략…내일 고객사, 투자자 등과 함께 론칭행사 열어
포스코강판은 자사 컬러강판 제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넬리(INFINeLI)’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인피넬리는 한계가 없는 무한한(Infinite)과 아름답게, 정교하게(Finely)를 의미하는 단어의 합성어이다.
다양한 색상,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히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컬러강판을 의미한다.
인피넬리 제품으로는 △다양한 디자인과 질감을 가진 프린트강판(PosPRINT)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강판인 포스아트(PosART) △불연(PosNC)과 항균 기능을 가진 컬러강판(PGS항균)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색상을 볼 수 있는 카멜레온 강판(PVDF) 등이 있다.
포스코강판은 8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고객사, 투자자, 포스코그룹사 등을 초청해 인피넬리 브랜드 론칭 행사를 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기존 제품들의 프리미엄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유기적 소통 플랫폼을 구축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컬러강판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또 컬러강판을 사용한 빌트인 가전제품이 인테리어 자재로서의 역할까지 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컬러강판 장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포스코강판의 윤양수 사장은 “인피넬리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인피넬리를 소재로 사용하는 고객사 제품의 판매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상생의 협업체계 구축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강판은 이달부터 고객사인 승일실업과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피넬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또 이달 중으로 홈페이지를 인피넬리 중심으로 전면 개편하고, 매월 SNS를 통해 인피넬리를 사용 중인 고객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공동 마케팅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