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키친아트의 ‘자동빙수기’와 아토세이프의 ‘배수구세정제’ 등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무더위에 온가족이 함께 시원한 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자동빙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키친아트의 ‘자동빙수기’가 인기다. 이 상품은 초강력 모터로 빠르고 강하게 얼음을 분쇄하고, 쉽게 세척이 가능한 3단 분리형 구조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빙수를 해 먹을 수 있다”, “내구성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름철 배수구 악취제거에 도움을 주는 배수구세정제 수요가 늘며 아토세이프의 ‘배수구뻥 배수구세정제(2L*6개)’도 화제다. 막힌 배수구 뿐만 아니라 배수구 속 불쾌한 냄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이 상품에 대해 네티즌들은 “대용량 구성으로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다”, “세정력이 좋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원할머니의 ‘명품육개장(600g*6팩)’도 잘 팔린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집에서 식사하는 빈도가 높아지면서다. 소비자들은 “진한 소고기 육수에 신선한 채소로 맛을 낸 명품 육개장”, “칼국수와 만두국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란 평가를 내놨다.
이외에도 편광렌즈 사용으로 반사광과 자외선을 비롯해 가시광선까지 99.9% 완벽하게 차단하는 기능을 갖춘 베르칸의 ‘편광 선글라스 BER-2719’와 무더위에 높아진 세탁 수요에 LG전자의 ‘통돌이 세탁기 TR16MK (16kg)’도 화제의 상품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