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강일지구 10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에 총 59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면적별 구성은 전용면적 84㎡형 419가구와 전용면적 101㎡형 174가구 등이다.
수요자 취향에 따라 판상형, 타워형, 복층형 등 다양한 평면을 고를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또 실내골프연습장, GX룸,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공유주방)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에 마련된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고덕강일지구 마지막 민간 분양단지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 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고덕강일지구는 서울도시주택공사(SH공사)가 조성한 대규모 공공택지지구로 강남구와 서초구, 송파구와 함께 ‘강남 4구’로 분류되는 강동구에 있다. 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 가깝고 9호선 개통도 예정돼 있다.
올해 3월 개통된 서울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을 통해 2호선·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가깝다.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과 함께 강일동 광역환승센터 건설도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쾌적한 주거 환경과 우수 학군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강솔초와 강명초, 강명중이 있다. 한영외고와 배재고 등 명문 학교와도 가깝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을 받아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공급될 전망이다. 1순위 청약 물량 중 50%는 해당지역(서울 2년 이상) 거주자에게 공급되며 나머지 절반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에게 배정된다. 전용면적 101㎡형 물량 중 절반은 추첨제로 청약 당첨자를 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