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2021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국내외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생 라인, 윤조에센스부터 프리미엄 진설 라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다. 독보적인 진세노믹스의 피부 자생력으로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 증삼수가 기존 대비 105%로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자음생수EX는 젤 인 워터 텍스쳐로, 농축감과 동시에 가볍게 스며들며 탄력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자음생유액EX는 밀키한 텍스쳐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발리며, 수분을 꽉 잠근 듯한 보습막을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3종 세트는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고 스스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장벽을 케어해 더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 외에 젤 타입 스킨의 자음수, 치마버섯 유래성분이 함유된 에멀젼 '자음유액' 등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진설2종 세트는 강인한 적송에서 얻어낸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 힘을 키워 젊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다. 본품으로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로션 ‘진설유액’이 있다. 그외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의 견본 4종으로 구성돼 견고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