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ㆍ말레이시아ㆍ태국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LG전자는 5일 싱가포르 세인트리지스 호텔에서 아시아 지역 기자단과 유력 블로거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라다폰2(LG-KF900)와 손목시계형 블루투스 액세서리인 프라다 링크(LG-LBA-T950)의 아시아 지역 출시 행사를 열었다.
LG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프라다폰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지역에는 2월에, 한국 시장에는 5월에 출시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아시아지역본부 남영우 사장을 비롯해 아시아 MC마케팅팀 최보환 상무, MC마케팅전략팀 마창민 상무 등 LG전자 관계자들과 프라다사 마테오 비탈리(Matteo Vitali) 브랜드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프라다폰의 두 번째 모델 출시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에서 LG 휴대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라다폰은 간결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3인치 터치스크린과 슬라이드 타입의 쿼티(QWERTY) 자판을 장착해 문자메시지, 문서 편집 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사용자 편의성이 극대화된 두 번째 프라다폰도 전작을 능가하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