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장기실종아동 정보 담은 ‘핫팩’ 출시…수익금 기부도

입력 2021-11-04 09:33수정 2021-11-04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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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는 4일부터 2021년 핫팩 시리즈 ‘마음까지 따뜻한 핫팩’ 6종을 차례로 선보인다. (사진제공=CU)

CU가 장기 실종 아동의 정보를 담은 '핫팩' 제품을 출시해 수익금 일부를 아동 관련 캠페인에 기부한다.

CU는 4일부터 2021년 핫팩 시리즈 ‘마음까지 따뜻한 핫팩’ 6종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편의점 핫팩은 겨울 한정 운영 상품임에도 연 누적 판매량 200만 개에 이를 만큼 고객들이 많이 찾는 동절기 상품이다.

CU가 올해 준비한 핫팩 시리즈는 BGF리테일이 경찰청과 함께 진행한 ‘아동안전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한 6명의 어린이와 콜라보한 상품이다.

BGF리테일은 올해 9월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들을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라는 주제로 아동안전지킴이집과 CU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아동안전그림공모전을 진행했다. 따뜻한 핫팩 시리즈의 패키지 앞면에는 해당 공모전에서 수상한 6개 작품이 디자인 됐다.

패키지 후면에는 장기실종 아동의 실종 당시 신상정보와 경찰청에서 제공한 장기실종 아동의 현재 모습을 예측한 몽타주가 함께 게재된다.

이와 함께 CU는 길을 잃은 아이를 CU가 임시 보호하고 경찰 및 보호자에게 안전하게 이어주는 아이CU 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실종아동 신고 번호(112, 182)도 패키지 상단에 삽입했다.

상품 취지에 맞춰 CU의 마음까지 따뜻한 핫팩 시리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캠페인에 기부될 계획이다.

BGF리테일 오준영 생활용품팀장은 “CU의 의미 있는 콜라보 핫팩이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데워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CU는 상품과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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