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적용 ‘한신더휴’ BI (자료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아 지난 2016년 론칭됐다.
새롭게 바뀌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간결한 워터마크 형태로 표현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 년의 주택 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본떴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화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짙은 녹색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 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분양하는 아파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에 처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