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이 교육기업 에듀윌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합격의맛' 에디션을 출시한 데 이어 열공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컵반으로 한 끼를 든든하게 먹고 다이어리로 계획 세워 공부의 마음을 먹자’는 의미를 담아 참치마요, 치킨마요, 스팸마요 3종 구매 시 에듀윌과 함께 자체 제작한 ‘2022 다이어리’가 함께 제공된다.
참치마요에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4행시(참: 참느라 고생했다, 치: 치열하게 달려왔네, 마: 마지막이 될거야, 요: 요번 시험이)를 담았다.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3000명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
또 ‘합격의맛’ 지하철 옥외광고도 운영한다. 옥외광고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기획전 페이지로 접속 가능하다. 서울 지하철 5,7,8호선 주요 역사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18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햇반컵반 관계자는 “지난 30일 치러진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한 ‘합격의맛’ 제품 샘플링에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오픈했다. 내년 시험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이 있다면 알차게 구성한 햇반컵반과 다이어리를 통해 다들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합격의맛’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