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레깅스, 동서가구 가죽소파 등도 인기상품으로 꼽혀
▲피스넷의 욕실 벽걸이 전기온풍기 바스히터. (사진제공=옥션)
옥션은 12월 첫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피스넷의 욕실 벅걸이 전기온풍기 바스히터 등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피스넷의 욕실 벅걸이 전기온풍기 바스히터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이 제품은 빠르고 넓게 온도를 높여주는 열풍식 온열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IPX5 등급 생활방수 기능도 지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제품에 대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샤워할 수 있다", "설치가 간편하다" 등 호평을 했다.
▲나이키의 우먼스 NSW 클럽 스우시 레깅스. (사진제공=옥션)
나이키의 우먼스 NSW 클럽 스우시 레깅스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축성 좋은 소재로 몸을 감싸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리꾼들은 "운동복ㆍ외출복 등으로 활용성이 좋다", "편안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동서가구의 캐니스 무빙헤드 4인용 천연면피 가죽소파는 겨울철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옥션의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따뜻하고 세련된 거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쿠션감이 좋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스프링 에디션 △동송농협 철원오대쌀 4kg 등이 인기상품으로 꼽혔다.
▲동서가구의 캐니스 무빙헤드 4인 천연면피 가죽소파. (사진제공=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