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블랙과 콜라보…세대 공감 패션 제안
NS홈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4060 신중년 고객 확보를 위해 콜라보레이션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코코블랙’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자체 회원만 15만 명을 보유한 코코블랙은 20대부터 3040세대까지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인기가 높은 여성 패션 쇼핑몰이다.
17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하는 엔라방X코코블랙은 4060세대를 위한 스타일링 정보를 전달하고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정보전달형 라이브커머스다.
엔라방X코코블랙에서는 현실 자매가 엄마인 신여사를 중심으로 스타일링 대결 및 활용도 높은 꿀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4060세대가 공감하는 패션 정보를 전달한다. 신여사 따라잡기라는 숏폼 콘텐츠도 제작해 고정적인 팬덤을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라운드, 후드, 패딩 등 활용성이 높은 스타일링 기본템 위주로 소개한다. 라이브 행사가에 쿠폰 추가를 통해 티셔츠 1만 원대, 슬랙스 2만 원대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방송 중 10명을 추첨해 코코블랙의 베스트 상품 코코 기본 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은 4060세대 고객을 위한 플랫폼을 단계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패션을 시작으로 뷰티, 건강, 여행 등 4060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카테고리 육성으로 온라인 쇼핑의 ‘찐 큰손’으로 떠오르는 신중년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