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모든 보험업무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입력 2022-01-14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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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모든 보험업무를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강남과 대전 고객프라자에 화상 부스를 설치한 것에 이어 이달 중에 모바일 화상창구 오픈한다.

미래에셋생명 고객은 화상 창구에서 계약 관리와 보험금 지급, 전자서명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화면의 상담연결 버튼만 누르면 직원과 연결된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는 “급변하는 언택트 환경에서 고객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속하고 간편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화상상담 시스템을 오픈한다”라며 “미래에셋생명은 꾸준한 디지털화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발굴하고, 모바일 중심의 비대면 서비스를 활성화해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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