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한국디지털페이먼츠)
한국디지털페이먼츠(KDP)는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매장 통합솔루션 ‘터치비 플러스’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터치비 플러스는 매장주가 고객관리, 매출•상품 관리, 직원관리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무료 매장운영 프로그램이다.
고객관리 서비스는 멤버십 관리, 포인트•스템프 적립, 알림톡 프로모션 등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된다. 매출•상품 관리 기능은 키오스크, POS, 배달앱과 연동해 매출 및 재고, 주문 현황을 분석한다.
이달 19일부터 시행된 환경부 탄소중립포인트제 시행에 맞춰 전자영수증 발급 기능도 지원한다. 직원들의 근태관리와 급여명세서 발송 알림톡 서비스도 내달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다.
KDP 관계자는 "터치비 플러스는 모든 서비스를 기존 스마트기기와 PC에서 고정비 없이 통합 이용할 수 있어 비용 절감과 환경 개선은 물론 멤버십 강화를 통한 매출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며 "매장 규모와 업종에 상관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터치비 플러스를 신청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