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라인업.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 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용량은 400㎖와 463㎖다.
하이트진로는 지속해서 홈술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서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점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와 463㎖로 최종적으로 결정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 355㎖, 400㎖, 463㎖, 500㎖의 총 5종의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라 캔은 ㎖당 단가가 355㎖ 캔 대비 400㎖는 14.5%, 463㎖는 18.5%나 인하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8캔들이로 살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통하여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침체한 시장 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내 주류시장을 이끌어 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