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13층, 총면적 3만6115㎡ 규모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지하 4층~지상 13층, 총면적 3만6115㎡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262실 △지원시설 94실 △근린생활시설(상가) 14실 등으로 구성된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경기 남부 비즈니스 요충지인 안양벤처밸리의 산업인프라를 누리는 지식산업센터다. 서울 등 수도권 첨단산업 지역과 인접해 관련 업종 간 연계가 수월하다. 또한 대학과 연구기관, 지원시설 및 장비 등 각종 산업 인프라가 완비돼 있어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들의 입점 선호도가 높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인덕원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서울 양재·삼성까지 이동시간이 약 10분 단축될 전망이다. 또한, 2025년 월판선(월곶~판교) 개통이 예정돼 있고 2026년에는 인동선(인덕원~동탄)이 운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 완료 시 총 4개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주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단지와 가깝다. 수원지방법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등 각종 관공서와도 인접해 입주 근로자들은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쾌적한 업무환경도 구축된다. 소규모 스타트업을 위해 공간을 확장하거나 용도 변경이 가능한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여기에 공용접견실과 공용창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며 주차공간은 총 265대로 넉넉하게 조성된다.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과 옥상정원, 옥외 테라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홍보관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