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가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디지털 빅세일데이'에 참가한다. (에코벡스)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기업 에코백스가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 ‘디지털 빅세일데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로봇청소기 'T9 Plus'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편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2%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다.
행사기간 중 에코백스 T9 Plus 구입고객 모두에게 오토 엠티스테이션 더스트백 12개(1년분)를 증정하고 제품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가 에코백스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디지털 빅세일데이’에 참가하게 됐다”라면서 "바쁜 일상에 삶의 질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코백스는 배우 현빈을 한국 등 아시아 5개국의 전속모델로 선정해 '에코백스 디봇 T9' 이외에도 '에코백스 디봇 N8 PRO', 자율주행 로봇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아바(ATMOBOT AVA)', '애트모봇 앤디(ATMOBOT ANDY)'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