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봄 신제품 최대 10% 할인...패키지 구매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자료제공=에몬스 )
에몬스는 새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선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등 신제품과 자녀방 가구를 할인한다. 커스텀 화이트 옷장을 비롯해 △소파(위브릭 데이무빙, 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식탁(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커스텀 화이트) △자녀방 가구(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블랑7, 블랑8, 블랑9) 를최대 10% 할인한다.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 원을 추가 할인한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에버린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도 전 품목을 10% 할인해 판매한다. 레이어드 시리즈는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하다.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전제품에 E0등급 자재가 적용된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