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추진 전략에 동참
(사진제공=우리종금)
우리종합금융은 그룹 핵심 경영전략인 디지털 초(超)혁신 추진에 발맞춰 스마트뱅킹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로운 스마트뱅킹은 MZ세대부터 디지털 환경에 익숙지 않은 시니어 고객까지,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화면구성 및 기능을 단순하게 재구축했다. 고객들이 간편하게 정보를 비교해 최적의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복잡한 절차 없이 쉽고 빠르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우리종합금융은 스마트뱅킹 새 단장 오픈기념 경품 이벤트 ‘이자맛집 우리종합금융 스탬프 투어’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기예금과 정기적금 3종(하이 정기적금, The조은 정기적금, The드림 정기적금3) 중 1개 이상 상품 가입하고, 마케팅 메시지 수신 전체 동의 및 CMA Note 잔액 1만 원 이상 유지하는 경우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빔프로젝터 등을 증정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개선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