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참다랑어회 등 할인
롯데마트, 마트서 보기 어려운 '북방 참다랑어' 판매
7일 참치데이를 맞아 유통업계가 참치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4일부터 14일까지 참치데이를 기념해 동원참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동원몰은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 각종 동원참치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 큐브도 함께 선보인다.
이색 행사도 마련했다. 동원몰은 10만 원 상당의 동원참치캔과 20만 원 상당의 동원 참치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를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한다. 10일 론칭 예정인 동원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D 라이브(Live)’ 첫 방송 내용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를 증정한다.
이마트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참다랑어회(240g)와 눈다랑어 뱃살회(240g)를 각각 2만3800원, 1만68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일까지 전국 점포와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삼치ㆍ참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에는 대형마트에서 쉽게 보기 어려웠던 북방 참다랑어도 만나볼 수 있다.
북방 참다랑어, 눈다랑어의 인기 부위 뱃살로 구성한 참치 뱃살 모둠회는 시세보다 30% 이상 저렴한 3만5800원에 선보인다.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한 끼 식사로 인기 좋은 참다랑어 초밥도 한 팩에 9900원으로 판매한다.
삼치도 시세 대비 30%이상 저렴한 마리당 3700원에 선보인다. 간편하게 삼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리 손질돼 있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삼치 스테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