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은 임직원의 소비자 보호 인식 확대와 참여를 유도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2019년부터 시작한 행사다.
회사는 지난 한 해 △고객중심경영 체험활동 △소비자보호 실천 및 제안 △소비자보호 우수 추천 △소비자보호 교육 등 4가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이들을 선정해 대상(1명) 100만 원, 최우수상(3명) 각 40만 원, 우수상(5명) 각 30만 원 등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건희 TM서울영어본부 사원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불완전판매 예방활동에 적극 참여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수상자들은 작년 한 해 소비자 보호 강화에 누구보다 앞장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분들”이라며 “올 한해에도 임직원들이 소비자 보호 활동에 적극 참여해 더 많은 이들을 수상자로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