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코스모링크 비나, 2022년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 선정
▲KBI코스모링크 비나가 베트남 정부 소비자 보호협회가 주관하는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GOLDEN BRAND VIETNAM TOP 20)’에 선정돼 이종건 법인장(사진 가운데)이 인증서와 트로피를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KBI그룹)
KBI그룹의 베트남 종합 전선 제조사 ‘KBI코스모링크 비나(KBI COSMOLINK VINA)’가 현지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11일 KBI그룹에 따르면 KBI코스모링크 비나는 '2022년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에 선정됐다. 베트남 정부 소비자 보호 협회가 주관하는 ‘골든 브랜드 베트남 TOP 20’은 해마다 베트남의 우수한 품질과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2일 베트남 정부 국립극장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하노이 제1 TV를 통해 베트남 전역에 생방송으로 중계할 만큼 국민적 관심이 높다.
KBI코스모링크 비나의 전선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신속한 납기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됐다.
수상식에 참석한 이종건 KBI코스모링크 비나 법인장은 “이번 수상은 베트남에 진출한 타 기업에 비해 인지도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만큼 기업 홍보와 이미지 제고에 집중해 베트남 현지 거래업체에 대한 마케팅전략으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ESG 경영과 품질 향상으로 고객사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KBI코스모링크 비나는 2017년 베트남의 ‘SH-VINA’의 지분을 KBI메탈이 주도해 박효상 회장이 관리하는 KBI그룹 컨소시엄의 100% 지분 참여로 인수한 기업이다. 현재 KBI그룹의 아시아 진출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