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과 시청의 중심에 위치한 뉴서울호텔이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나온 브런치를 즐기며 객실 내에서 광화문, 시청의 시티뷰를 만끽 할 수 있는 뉴서울 모닝 패키지 구성이 있다. 이 상품은 아늑한 객실 1박과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 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에서 시티뷰를 만끽하며 최고 퀄리티의 참치를 가진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와 화이트 와인을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동원참치 VIP 패키지 구성도 있다. 이 상품은 스탠다드 객실(더블/트윈)과 함께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2인), 화이트 와인 1병 으로 구성 되며,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금, 토, 공휴일에 이용이 가능하다.
베르드 뱅 와인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에 치즈 플레이트 2인 또는 치킨 스테이크 2인(택 1)가 제공되고,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치킨 & BLT(half)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두 상품은 월~금만 이용이 가능하다.
4가지 패키지 상품은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민아 뉴서울호텔 마케팅팀장은 “광화문의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청계천을 거닐며, 가까운 뉴서울 호텔에서 봄캉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로 주변분들과 행복한 봄을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