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연 속 캠퍼트리에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그림 솜씨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어린이 사생대회’가 개최된다.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초등생 이하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유치부·초등부로 나누어 진행되고,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발하여 리조트 숙박권 및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참가비는 1인 3만 원이며, 1인 도화지와 12색 색연필을 기본 증정한다.
사생대회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연다. 캠퍼트리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 캡슐을 찾으면 독채 리조트 숙박권, 뽀로로 테마파크 이용권, 설민석의 역사책 시리즈 등 우리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푸짐한 선물을 가져갈 수 있다. 가족 1팀(4인 가족 기준)당 참가비는 3만 원이며, 1팀당 보물 2개까지 교환 수령 가능하다. 낮 12시부터 현장에서 참가 접수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엄마, 아빠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잔디광장에서는 액세서리, 의류, 핸드메이드, 캐릭터 상품 및 먹거리 등 제주의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캠퍼트리 플리마켓’이 열린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제주의 대표 플리마켓인 ‘청춘플프마켓’과 함께 진행된다.
캠퍼트리 호텔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어린이날 특선뷔페’가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피카츄치킨꼬치, 미니버거, 여러 종류의 쿠키와 아이스크림 등을 비롯하여 유니짜장,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뷔페 이용 시간은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대인 6만5000원, 소인(48개월~만 12세 미만) 4만원(도민 및 투숙객은 대인 55,000원, 소인 35,000원)이다.
특선뷔페와 함께 독채 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어린이날 특선뷔페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스위트(1박), △어린이날 특선뷔페(2인), △뷔페 이용 어린이 고객 선물 증정으로 구성된다. 투숙 기간은 5월 5일 하루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