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이 여행, 모임 등 본격적으로 외부 활동이 시작됨에 따라 외출복과 관련 상품 큐레이션 기획전을 열고 스타일링 제안에 나선다.
W컨셉은 9일까지 ‘렛츠 고 아웃(LET’S GO OUT)’ 기획전을 열고 패션, 뷰티 등 테마별 추천 상품 1000여 종을 큐레이션해 최대 82%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모임, 휴가 등 외부 활동이 시작되면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우선 ‘외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ESSENTIALS)’ 200여 종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활동성을 높여주는 ‘스니커즈’, ‘선글라스’와 버킷햇, 볼캡과 같은 ‘모자’ 등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데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화이트 데님, 연청, 진청 등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다음으로는 ‘모임(GATHERING)’ 카테고리에서는 친구, 동료와의 모임이나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 플랫 슈즈, 샌들, 주얼리, 에코백 등을 제안한다. 허리선을 강조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 드레스’와 팬츠나 스커트 모두에 어울리는 ‘플랫 슈즈’, ‘샌들’ 등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휴가철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활동적인 휴일 맞춤 아이템(ACTIVE)’도 준비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요가, 골프 등 상황에 맞춰서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과 호캉스, 해외여행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수영복 등을 내놓는다. 또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폴딩카트, 소형 캐리어 등 캠핑용품과 야외 활동에 필요한 자외선 차단제 등 화장품도 선별했다.
행사를 기념해 4일까지 의류, 가방·액세서리·신발, 라이프·뷰티 등 3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W컨셉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외출복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