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캐디는 2021년 하반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선호도 골프거리측정기 부문’에서 M1 GPS워치형측정기, MS2, MS3 OLED레이저측정기(사진)가 일간지, 경제지 등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제작되는 GPS골프거리측정기 제품명 M1은 골프스윙에 있어서 전혀 부담 없도록 51g으로 가볍게 제작됐으며, 타사 제품과 달리 충전크래들이 필요 없이 직접 본체에 마이크로 5Pin으로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고급스런 시계모드와 에이밍 기능, 만보계 기능, 음성안내 등이 탑재돼 있으며, 편의기능으로 비거리측정, 스코어기록, 그린위치를 알려주는 나침판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마이캐디는 레이저측정기에서도 MS2(블랙에디션)가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고, 더 세련되고 OLED가 장착된 고급형 MS3 OLED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MS3레이저측정기는 OLED가 장착돼 시안성이 뛰어나며, 파우치도 세련된 인조가죽 파우치로 선보이고 있다.
마이캐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이벤트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며, 보다 얇고 스마트한 GPS시계형 MF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운형 마이캐디 이사는 “올해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골프거리측정기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캐디 M1 GPS워치형 골프거리측정기, MS2, MS3 OLED 레이저측정기 제품 문의 및 구입은 마이캐디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골프매장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