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WON컨시어지 서비스' 전담고객을 기존 180만 명에서 400만 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1: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다.
우리은행은 또 추가 선정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하고 CJ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등을 총 9100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 컨시어지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힘입어, 관리고객을 증대했다”며 “모든 전담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