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F&B신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타임테라스 동탄, 타임스트림 신림 등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패밀리’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타임스퀘어에서는 제주 생과일 주스 전문점 ‘제주스’의 신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미당’은 여름 시즌메뉴로 멜론 아이스트크림을 출시하고, ‘숨쉬는순두부’에서는 콩국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글로벌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는 ‘청량한 밤공기를 닮은 6월의 스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동탄 타임테라스의 ‘모찌이야기’는 여름 신메뉴로 아이스크림, 아이스티, 에이드를 런칭한다. 카레전문점 ‘아비꼬’는 냉모밀 세트메뉴 시즌할인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개최한다. 브런치 카페 ‘에이지드’는 딸기빙수, 요거트, 홍콩레몬티를 출시하고, 망고빙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림 타임스트림의 ‘스무디킹’에서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트위스트 스트로베리, 골드키위 썬샤인 등 인기스무디 3종을 판매하고, ‘공차’는 여름한정으로 골든펄 돌체 밀크티, 골든펄 딸기 캐모마일티, 골든펄 망고 패션프롯 그린티 등을 여름한정으로 판매한다. ‘모모야’는 냉모밀을 1만 원, ‘카레마치’는 돈까스 냉소바, 왕새우 냉소바를 각각 9500원, ‘홍수계찜닭’은 초계 물/비빔 냉면을 8500원에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주요 F&B 매장에서는 시원한 여름 신메뉴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며 “여름 신메뉴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