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ㆍ1인 가구 등 인테리어 가상 체험
브랜드관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 LG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관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한 실제 인테리어를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라는 컨셉의 VR 랜선집들이로 구현했다.
방문객은 이곳에서 롱보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신혼부부, 푸드스타일리스트 40대 부부 등 인플루언서 부부 2팀의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LG전자는 이후 1인 가구, 4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경험하도록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곳에서 인테리어를 VR로 체험하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구입까지 가능한 ‘내 손안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오늘의집에서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진 리뷰 이벤트에 집 인테리어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VR 랜선 집들이에 소개된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전무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실제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정보와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