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이자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푸(CHI PU)’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AGE 20’s와 치푸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내 AGE 20’s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AGE 20’s는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베트남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AGE 20’s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가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지닌 뛰어난 제품력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등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96% 성장하며 베트남에서 AGE 20’s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AGE 20’s 관계자는 “베트남은 1억 명 가까운 인구를 가진 시장으로, 두터운 젊은 인구층과 함께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