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로 603 리에 소파.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결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장에서는 가구 100여 개 품목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바흐 801 월넛 식탁을 비롯해 △유로 603 리에 소파 △밀란 카린 사이드 테이블 △밀란 303 카린 보조 수납장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침대’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침대 프레임을 포시즌6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도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한샘몰에선 시즌오프 세일과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1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라임 노블 홈바형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등 시즌오프 소파는 최대 106만 원 할인한다.
‘생활용품 써머 페스타’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70% 낮춰 판매한다. 침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매주 릴레이 특가 판매하는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상반기 출시된 한샘 가구들을 포함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