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하이네켄 팝업스토어. (GS25)
GS25는 하이네켄과 손잡고 서울 합정, 강원도 양양 두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프라인 점포 강점을 적극적으로 살려 스페이스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전국 단 두 곳에서만 진행되는 GS25와 하이네켄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네켄 실버를 마셔볼 수 있는 시음 행사와 팝업스토어 인증사진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GS25합정프리미엄점에서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매주 금토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하이네켄 실버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가 진행되고, 하이네켄 실버 포토부스도 운영된다.
GS25인구해변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각 매장의 행사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하이네켄 실버 여행용 캐리어(10명)와 GS25편의점 상품권(200명)을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GS25는 슈퍼말차와도 공동으로 팝업스토어 운영에 나선다.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 콘셉로, 매장은 녹차를 떠오르게 하는 진한 그린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GS25와 함께 개발한 슈퍼말차 상품과 협업굿즈 등 25개 상품이 갖춰진다. 슈퍼말차 아이스크림 파인트, 초코콘 등은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