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 대비 20% 가량 저렴한 초저가 브랜드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내달 15일까지 자사 멤버십 회원들에게 생활필수품 초저가 브랜드 ‘생활의 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멤버십 세이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에브리데이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양곡을 제외한 생수, 우유, 두부, 물티슈, 화장지 등 ‘생활의 딜’ 브랜드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양곡 상품에는 5%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생활의 딜’은 쌀, 조미김, 생수, 우유, 두부, 물티슈, 키친타올, 화장지 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주요 제품들을 시중 제조업체 브랜드 인기상품 대비 평균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마트에브리데이의 생활필수품 초저가 브랜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획기적인 가성비의 상품들을 한층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 딜’ 할인 행사 외에도 멤버십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월 15일까지 누적 50만 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최대 5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구매 금액이 50만 원 이상이면 스타벅스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되며, 70만 원이나 10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3·5만 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3·5만 원 상품권은 스타벅스상품권이나 신세계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