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연 거래액 1조 원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와 오퍼월 제휴

입력 2022-08-03 09: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엔비티CI

국내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1위 사업자 엔비티의 신사업 애디슨 오퍼월 플랫폼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엔비티는 애디슨 오퍼월 플랫폼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운영사 카카오스타일과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엔비티는 자체 운영 중인 애디슨의 오퍼월 네트워크 시스템을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 플랫폼에 제공하게 됐다.

향후 ‘지그재그’ 앱(App) 사용자들은 애디슨이 구축, 운영하는 오퍼월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플랫폼 내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무료 적립할 수 있게 됐다.

애디슨 오퍼월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해 국내 여성 패션 플랫폼 중 최초로 연간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지그재그’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3800만 건, 입점 스토어 수는 지난해 대비 40% 이상 증가한 9000여 개에 달한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이번 카카오스타일과의 제휴는 애디슨이 버티컬 커머스 업종에 첫 진출한 사례로, 포인트 사업 생태계 확장 전략 차원에서도 뜻깊은 성과로 생각한다”며 “올해 들어 국내 대표 기업 계열 브랜드와의 제휴 네트워크가 지속 확장되는 만큼, 포인트 산업 스케일업을 통해 주력 사업을 중심으로 견실한 실적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