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를라잇브루잉, ‘랩비트2022’ 맥주 단독 스폰서 참여

입력 2022-08-29 09: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자료제공=더쎄를라잇브루잉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은 9월3일부터 4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랩비트 2022(RAPBEAT 2022)’에 맥주 브랜드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랩비트 2022’에서 이달 초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을 비롯해 ‘고길동에일’, ‘로켓필스’ 등 자사의 인기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관객들과 더 가까운 소통을 위해 ‘더쎄를라잇브루잉 이벤트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3일과 4일 이틀 연속 ‘랩비트 2022’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본 이벤트에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전동근 대표가 디제이로 참여한다. 만화영화 아기공룡 둘리의 주제가 ‘아기공룡 둘리’, ‘비누방울’, 아기공룡 둘리-얼음별 대모험에서 고길동이 부른 설운도의 ‘나침반’ 등을 활용한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동근 대표는 “우주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자사와 우주 콘셉트를 바탕으로 국내 최다 라인업, 최다 장르 페스티벌이라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랩비트는 ‘우주’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어, 이번 맥주 단독 스폰서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진정성과 다양성을 강조하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수제맥주를 MZ세대들이 즐겁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랩비트 2022(RAPBEAT 2022)’는 힙합, R&D, 인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로, 종합예술기획사 컬쳐띵크(CULTURE THINK, 대표 김진겸)에서 주최, 주관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