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급 남성복의 대표 브랜드 ‘란스미어(LANSMERE)’가 골프 사업에 나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란스미어는 차별화된 골프 브랜드를 소유하려는 고객 심리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프리미엄 감성의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란스미어 골프 캡슐 컬렉션은 국내 골프웨어 시장 성장과 함께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남성복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고객의 태도를 바탕으로 탄생됐다. 란스미어는 하이엔드 클래식에 모던함과 위트, 기능성을 더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란스미어가 만들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특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골프웨어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출시됐다. 이를 토대로 란스미어는 시그니처인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를 비롯해 최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수십년 간 쌓아온 기술력과 디자인력을 담았다.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100% 카디건과 풀오버 시리즈, 3Way 다운 베스트 및 점퍼, 이태리 비건 레더 소재의 헝가리 구스 다운 베스트,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하이브리드 니트 아우터, 인체공학적 패턴 적용 사방스트레치 팬츠 등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저지 아우터는 카멜 원료를 리사이클해 만든 에코 럭스 카멜(ECO LUXE CAMEL) 충전재를 사용하는 등 소재 차별화를 꾀했다.
란스미어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가 적용된 하프 캐디백,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든 파우치, 최고급 천연 양피 가죽으로 만든 골프 장갑, 비니로도 사용 가능한 넥 워머, 볼캡/버킷햇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이현정 갤럭시 디자인디렉터는 “란스미어는 골프웨어 뿐 아니라 일상복, 레저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TPO(시간/장소/상황)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18홀 내내 필드에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유지하는 한편, 소재와 패턴을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신경 썼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