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지역의 중심 청담동에 위치한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실속있는 추캉스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가을 패키지 종류는 모두 4종으로 친구와 연인끼리 즐거운 추캉스를 즐길 수 있게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첫번째 패키지인 A.뷰티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함께 완도산 다시마 추출물 100%로 이뤄진 다시마 100토너 1개 또는 오오티디 핸드케어 콜로뉴 3종 세트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두번째 B.소맥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고소한 소시지 모듬 구이와 시원한 맥주 3병 이 제공되고, 세번째 패키지 C.피크닉 패키지는 객실과 피크닉109 뚝섬점 티켓 1장, 글라스 와인(1+1), 육포 1개가 제공된다.
피크닉109 뚝섬점은 뚝섬유원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티켓제공내역으로는 인싸세트가
제공된다. 인싸세트는 웨건, 원터치텐트, 엠보싱매트, 캠핑의자(또는 에어베개, 에어베드)를 비롯해 피크닉바구니세트 등이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예약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네번째 패키지인 D.몸보신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능이버섯불고기 또는 제주 흑돼지 더덕볶음 또는 갈비탕 중 2가지가 선택 가능하다.
가을 패키지 4종은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며, C.피크닉 패키지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나머지 패키지 3종은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며 예약은 전화예약만 가능하다.